정이철목사가 언급한 것들에 대한 반론/지적“바른믿음”이란 필자의 이름으로 글이 올랐더군요. 그러나 이것은 누구나 정이철 목사로 생각합니다. 이름이 모호한 이름이나 닉은 모두 운영자인 정이철목사의 몫이요, 책임이기 때문입니다.
정이철목사가 언급한 것들에 대한 반론/지적 정이철목사의 바른믿음의 글: "미주 남침례교 대책위 활동과 예장 합동 이대위 소식의 글"(기사승인 2016.12.23) 에 대하여. 바른믿음의 소유주는 정이철목사이며 운영자 입니다. 고로 바른믿음이란 닉은 정이철목사 자신입니다. 정이철목사가 주장한 것들에 대해 아래와 같이 반론하고 틀린 것을 지적합니다. 1) 정이철목사가 언급한 남침례상임위원회 건: 정이철목사가 “남침례의 상임위”가 어쩌고 저쩌고 하는 것은 모두 틀린 말입니다. 그런 일은 있지도 않았고, 없습니다. 따라서 정이철목사의 그런 글은 자기 입맛대로 쓴 조작글이며, 8류 조작소설에 불과한 궤설입니다. 정이철목사!! 남침례에는 정이철목사가 원하는 그런 희망사항은 전혀 없습니다. 상임위원회가 생겼다가, 없어졌다가, 다시 생겨, 정이철목사의 이단성을 공격하기 위함이다는 그런 거짓말을 누가 하던가요? 정이철목사는 남침례의 누가? 언제? 어디서? 그런 말을 했는가에 대해 자료를 준비하십시요. 이는 분명코 제2의 미남침례 명예훼손에 해당되기 때문입니다. 또 하나의 정이철목사의 조작글 이기에 그렇습니다. 정이철 목사에게 정중히 묻습니다. “정이철 목사는 언제쯤이나 그런 조작글을 멈출 것인가? 명예훼손에 해당되는 그런 조작글 입니다.” 정이철목사가 아직도 그런 글을 쓴 걸 보면, 정이철목사는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린 것 같습니다. 미남침례 명예훼손에 대한 맛을 한번 맛 보고 싶습니까? 잘 알지도 못하면서 무슨 연유로, 자기 입맛대로, 그런 글을 쓰는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건 분명 조작에 의한 남침례명예훼손에 해당 됩니다. 또한 정이철 목사의 주특기인 조작글이 되겠습니다. 이리하여 정이철목사의 조작글은 3번째가 됩니다. 정이철목사의 조작 유포 이메일: http://ikccah.org/board_pjuB87/8431 2) 미남침례의 국민일보에 광고 건: 정이철 목사가 국민일보에 발표된 남침례의 광고가 어쩌고 저쩌고 하는 것 역시 자기 입맛대로 쓴 것입니다. 하나(1) 물어 볼가요? “남이사 국민일보에 광고를 하건 말건 님이 왠 참견인가요 ” 사람에겐 기본권이 있습니다. 그 중의 하나가 언론출판의 자유, 광고할수있는 자유, 보도의자유, 광고의자유 입니다. 물론 좋은 의미로 하는 건 좋지만, 나쁜 의미로 하는 건 모두 법의 제제를 받습니다. 더우기 정이철목사의 글로 인해 김성로목사가 피해를 보았기에 이에 대한 바른 검증 보고문을 올림으로 바른평가를 받도록 한 것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정이철목사의 말대로 “사악한 이단”으로 알려졌기에, 그러한 누명을 벗겨 주는, 광고는 당연 합니다. 그런데 정이철목사는 “누가? 국민일보의 많은 광고비를 냈느냐 ”고 문제를 삼았지요? 그 건 정이철목사가 관여할 게 못 됩니다. 누가 내었던 무슨 문제인가요? 그럼 정이철목사는 앤아버 교회에서 월급 얼마나 받나 밝히라 하면 어떻게 하실 것이죠? 어떻게 먹고 사는지 IRS보고서를 보자고 하면 정이철목사는 기분이 좋겠습니까? 누가 정이철목사의 생계비를 대어 주었던 간에 이를 문제 삼는 자체가 바보이듯이, 정이철목사는 그런 바보짓을 한 것입니다. 한번 물어볼까요? 정이철목사의 생계비는 얼마나 되나요? 한번 보여주세요. 누가 그런 돈을 대나요? 그러므로 그런 엉터리 조작 소설은 쓰질 말길 바랍니다. 8류 소설가의 등급이 18등급의 소설가로 추락될까 봐 걱정이군요. 3) 예장합동 대 미남침례의 싸움의 구도로 글 쓴 것 내가 님의 글을 본 후에 곧 바로 교회와신앙 뉴스를 보았습니다. 진용식목사의 이대위원장 취임 소식을 보았습니다. 거기엔 진용식목사의 취임만 다루었지 합동 대 남침례 싸움 구도란 말은 전혀 볼 수 없었습니다. 그러한데 정이철목사는 왜 그런 뚱딴지 같은 글을 쓰죠? 바른믿음의 다른 글들도 그렇게 쓰나요? 설교문도 그런 식으로 작성을 합니까? 바른믿음이라는 정이철목사가 쓴 미남침례 대 예장합동의 표현에는 어떤 의미를 가졌나요? 이 것 역시 정이철목사의 희망사항입니다. 이것은 마치 위기에 처한 한마리 철새가 구호의 손길을 기다리며 살아나기를 바라는 염원처럼, 정이철목사는 예장합동의 구호의 손길을 기다리는 “절규의 소리”로 보여집니다. 정이철목사 왜? 자신의 문제를 남침례 대 예장합동과의 싸움으로 몰아가려고 하지요? 이것은 정이철 목사의 희망사항입니다. 분명히 말 하건데 남침례는 예장 합동과 다툴 마음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 된 형제교단이기에 예장합동과 서로 존중하며 잘 지내는 것이 미남침례의 기본정신이요 자세입니다. 정이철목사 !! 다시는 그런 망령된 짓 하지 말기를 경고합니다. 벌써 4-5번째로 기억되는 데, 정이철 목사가 계속 그런다면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정이철목사는 예장합동소속이 아닌 걸로 압니다. 미국 CRC 교단에 있다가 사퇴를 하고 현재는 무소속 교단입니다. 소속이 없습니다. 정이철목사는 이미 한국을 떠났기에 한국 예장합동이 아닌 것입니다. 미국 오면서 떠났고, 미국의 다른 교단인 CRC에서 교회개척비를 받았고, 그러다가 나오고, 무소속으로 있다가, 다급하니까 예장합동소속이라고 하면서 절규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지금 국적이 한국입니까? 미국입니까? 무소속 교단입니까? 아닙니까? 한국예장합동입니까? 불리와 유리를 따져 이리저리 옮겨 다니는 철새를 미국 사람들도 아주 싫어합니다. 지조 없는 그런 사람들을 영어로 뭐라 하는지 아세요? 모를 거니까 가르쳐 드리죠. 하나 배우세요. “Flip-flopper, 정치 철새” 소속 교단도 없이 이리갔다 저리갔다 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5) 예장합동 이대위에 올려진 김성로 목사 상정 문제: 예장합동이대위가 올바른 사실에 기초하여 김성로목사를 판별하면 되는 것입니다. 다만 정이철의 말만 듣지 않으면 되는 것입니다. 솔로몬의 지혜처럼 양자의 말에 모두 기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미남침례처럼 양자를 공히 조사하면 누가 뭐라 고 하겠으면, 바른판단을 내리면, 누가 뭐라고 하겠는지요? 예장합동이 미남침례와 한기침 처럼 자세한, 공정한 조사를 각 각 한다면 문제 삼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예장합동조사결과가 뭐라 나오던 걱정 안 합니다. 왜요? 한기침과 미남침례 두 교단은 김성로목사에 대해 자세한 검증과 조사를 이미 하였기 때문입니다. 김성로목사에겐 이단성이 없음을 보았고, 문제가 되지 않는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김성로 목사가 속한 한기침과 미남침례에서 문제가 없다고 하는 데, 누가 뭐라 한들 무슨 문제가 될까요? 그래서 걱정 없습니다. 그리고 양자를 자세히 조사하면 오히려 정이철목사에게 이단성이 아주 많단 사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정이철목사의 이단성은 최소한 10가지 이상입니다. 그리고 여러 도덕/윤리적인 문제점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 것은 예장합동이대위가 자세한 조사를 하여 정이철목사의 이단성에 대한 조치를 하는 것입니다. 님이 합동 소속이란 것을 외쳐도 Yes는 Yes, No는 No 라고 분명히 할 것을 예장합동에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이철목사가 합동소속이라고 했다고 해서 조치를 안 취하면 오히려 이상한 예장합동이대위가 될 것입니다. 미남침례는 지켜 볼 것입니다. 예장합동에 당부사항 하나가 있습니다. 김성로 목사를 조사함에 있어서 바른사실에 기초하여 바른판단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솔로몬 처럼 양자의 말을 공히 들어보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정치적으로 발표를 하게 된다면 오히려 교계의 많은 비난과 지적을 당하는 합동이 될 것입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셔야 할 것입니다. 우리 미남침레는 예장합동이대위가 바른 판단을 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김성로목사도 검증하고, 정이철 이단성 등도 모두 검증하고 말입니다. 모르시면, 시간을 절약하고 싶으시면 미남침례연구위가 조사한 정이철에 대한 신학검증문을 잘 보시면 될 것입니다. 6. 정이철/림헌원/이창모 목사가 합동목사라고 특칭 한 것 미남침례가 정이철/림헌원/이창모 목사 3 사람을 예장합동이기에 정이철목사 신학검증에 포함한 것이 아닙니다. 정확히는 1) 정이철목사는 예장합동이 아닌 무소속 교단입니다. 림헌원목사와 이창모목사는 합동 소속 맞습니다. 2) 이 3 사람은 처음부터 김성로목사를 이단으로 몰기 위해 나선 사람들이고, 처음부터 글을 썻기에 포함시킨 것으로 압니다. 3) 초상권문제에는 정이철목사와 함께 림헌원목사가 맞습니다. 4) 미남침례 명예훼손건은 명백히 정이철목사의 잘못입니다. 혼자 입니다. 그리고 자꾸만 그런 말과 글을 퍼나른 림헌원목사도 포함된다고 미남침례대책위원장이신 이재위목사는 말씀합니다. 이창모목사는 초상권과 명예훼손에서는 제외된다고 하는군요. 이단성 문제에는 정이철목사/림헌원목사/이창모목사 모두에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정이철목사는 자신의 이단성에 대해 자신을 하고, 미남침례 검증위의 지적을 가소롭게 여깁니다. 가소롭고 유치하다고 하였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모든 신학자들과 이단연구가들에게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분명한 이단성이다고 지적들 합니다. 심지어 미남침례목사들도 이단성이 맞다, 분명하다고 말들을 합니다. 가볍게 여기려면 계속 그리 하십시요. 그럴수록 정이철목사는 자신의 이단성을 더 확고히 하고 있단 사실을 알기 바랍니다. 그럴 게 아니라, 지금이라도 반성하고, 전문가들의 조언을 따라 고쳐 보는 게 어떨까요? 그 게 매를 덜맞는 비결일 것입니다.
하나만 다시 묻지요? 예수님의 시신이 3일만큼 부패 했나요? 3일만큼 썩었나요? 그렇다면 정이철목사는 장로교단에서 가장 중요시하고, 개혁주의에서도 뼈대로 여기는 웨스트민스트신조 기독론 8조에 위배된다는 것을 알고 계십시요. 또한 시편과 사도앵전의 말씀에도 위배되고, 메튜핸리 주석가의 주석에도 위배됨을 아십시요 . 7) “바른믿음”이란 필자에 대해: “바른믿음”이란 필자의 이름으로 글이 올랐더군요. 그러나 이것은 누구나 정이철 목사로 생각합니다. 이름이 모호한 이름이나 닉은 모두 운영자인 정이철목사의 몫이요, 책임이기 때문입니다. 한(1) 가지 묻습니다. 정이철목사, 언제쯤 바른믿음(정이철목사)은 필자의 정확한 이름을 표기할 것입니까? 자칭 세계적인 신문사라고 하는 정이철목사(=바른믿음) 가 그러면 되겠습니까? 그러면 세계적인 신문사가 못 됩니다. 세계적인 신문사가 실명이 아닌 닉이나 필자불명의 이름이나 사용할 것입니까? 이것은 마치 요즘 국회에 나와 무조건 “모른다”고 발뺌하는 증인들의 모습을 연상케 합니다. 아직은 젊은 나이의 정이철 목사님(50-51세) ~~ 사나이 답게 당당하십시요. 자꾸만 닉이나 정체불명의 이름 뒤에 숨지 말고, 정정당당히 본인의 이름을 써서 글을 올리길 바랍니다. 그리고 자기 사이트를 두고 멀리 원정 가서 남의 사이트에 글 올리는 습성이나 비열함도 Stop 하세요. 8) 미남침례의 김성로 목사 초청건 정이철목사는 남의 교단의 일에 관심과 걱정도 많군요. 님이 남침례의 감독관 입니까? 심판관입니까? 남의 교단에서 김성로목사를 초청하건, 말건, 님과 무슨 상관인가요? 남의 교단이 하는 일에 “감 내라 배 내라 하는 잔소리”도 많군요. 그 건 정이철목사가 관여할, 시비할 문제가 아닙니다. 그렇지요? 남 걱정 말고, 님의 교회에 일에나 신경 쓰십시요. 님의 가정경제, 님의 교회에 재정에나 신경 쓰길 바랍니다. 내가 볼 때 님이 해야 될 일이 엄청 많습니다. 거기에나 신경 쓰세요. 시중에 이런 말이 있지요? “남 걱정 말고 너나 잘 해”가 되겠습니다. 다음에 묻고 싶으면 강사 초청 비행기표는 얼마나 되며? 누가 뱅기 값을 내며? 강사료는 얼마나 될 까? 누구의 돈으로 줄까 도 꼭 물어보기 바랍니다. 옛날 정이철목사를 우리 교회 대학부 강사 Speaker로 초청했을 때엔 교회에서 일부 을 댓고, 내 돈이 많이 들어 갔었습니다. 아마도 김성로목사 강사비도 그런 형식에 가깝지 않겠습니까? 그런 식이 될 것을 기대하십시요. 그리고 정이철목사가 미남침례 강사로 초청 받을 수 있는 비결 하나를 알려 드리지요 다음 두(2) 편의 설교문을 작성하여 미남침례 대책위원장 이재위목사 에게 보내세요. 제목은 1) 십자가의 은혜와 사랑, 2) 다른 하나는 부활이 주는 의미와 부활이 주는 은혜가 뭔가? 하는 것을 실제 체험에 의해 감동적인 설교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십시요. 설교 제한 시간은 30-40분입니다. 그리고 더하여 정이철목사의 십자가 혹은 부활의 설교를 듣고 난 후에 삶이 완전히 변한 교인 두 사람의 간증문을 제출하십시요. 그러면 대책위원장 이재위목사께서 읽어보고 강사로 모시는 것을 계획할 것입니다. 저도 따로 한 번 알아봐 드리지요. 나는 한다면 꼭 하는 사람입니다. 문제는 정이철목사 입니다. 내가 주는 지침을 따라 꼭 해 보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정이철목사에게 주고 싶은 하나님 말씀은 요한복음 21장 후반부 입니다. 1) 정이철목사는 진정으로 주님을 사랑하십니까? 2) 주님을 사랑하면 주께서 주신 목사의 사명을 다 하는 것입니다. 곧 양(교인)을 치는 것입니다. 주께서 주신 교회사역을 잘 감당하는 것입니다. 성실히 감당하는 것입니다. 3) 맛있는 설교와 말씀을 준비하여 언제나 교인들(하나님의양)에게 꾸준히 먹이는 것입니다. 여기에 시간을 사용하고 허비하는 것입니다. 이 외에 다른 일에 시간을 허비하면 하나님께 죄악입니다. 4) 베드로가 사도 요한을 비교하면 안 되듯이, 다른 목사와 비교하는 비교의식/ 열등의식/ 경쟁의식 시기심, 질투심 등을 다 버려야 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남을 비난하고 비판하는 글을 쓰지 말길 바랍니다. 시간낭비 입니다. 이단/이단성문제는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목사가 그런 데에 시간을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시간에 차라리 디트로이트 앤아버대학에 가서 전도를 하고, 설교를 준비하십시요. 5) 꾸준히 주님을 따라가면 됩니다. 그리스도의 생애와 그리스도의 가셨던 길을 꾸준히 가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성품과 인격을 닮는 것입니다. 온유 정직 겸손은 필수 입니다. 거짓말과 조작은 금물입니다. 6) 위 다섯 가지를 잘 감당하길 바랍니다. 그것이 목사의 길이요, 사명입니다. 이단사역은 이단전문가에게 맡기고 본래의 원위치로 돌아가길 바랍니다. 7) 이단사역을 하고 싶으면 나중에 은퇴 후에 해도 충분합니다. 진짜 끝으로 내가 미국에 산 지가 거의 50년입니다. 그래서 한국적 좋은 표현들을 많이 잊어버렸습니다. 몸도 편치 읺고, 정신도 없고, 하나님께 갈 날도 가까고. 그래서 미숙한 표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니 양해바랍니다. 내가 하는 말의 포인트들을 유념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좋은 친구를 사귀십시요. 좋은 친구는 목회의 길로 인도하나, 나쁜 친구는 자꾸만 목회 아닌 다른 길로 인도합니다. 다른 일에 시간을 소비케 만듭니다. In Christ, 16년 연장자요, 믿음의 선배인 김한길 목사가 드림. <저작권자 ⓒ 목회와진리수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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